MY MENU
The Korean Society For Study of Child Education And Care

한국 보육의 올바른 자리매김과 발전을 위해 연구합니다.

한국보육학회

제목

2020 춘계학술대회의 개최취소 및 2020 춘.추계 통합학술대회로 연기 변경개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6.01
첨부파일0
조회수
36966
내용

한국보육학회 2020 춘계학술대회의 개최취소 및

2020 ·추계 통합학술대회로 연기 변경개최 알림

 

 

 

한국보육학회 회원님께

안녕하십니까한국보육학회 학술 사무국입니다.

 

지난 4월경까지도 코로나19 확산세가 다소 주춤하여 본 학회의 춘계학술대회를 무난히 개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그러나 최근 다시 코로나19의 재확산 추세가 심각하여 많은 논의를 통해 어렵지만 2020 춘계학술대회는 취소이후 춘·추계 통합학술대회로 연기하여 개최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춘계학술대회의 대주제인 ‘2019 개정 누리과정의 현장적용 놀이운영 사례 및 개정 표준보육과정 해설과 적용 고찰은 그대로 춘·추계 통합학술대회로 연기하여 다루고자 합니다춘계에 계획했던 대로 개정 누리과정 후속 연구인 놀이운영 사례 5개 연구팀들의 발표도 춘·추계 통합학술대회로 그대로 순연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주제와 직접 연구팀의 연구발표를 듣고 논의하는 귀한 자리로 마련했던 춘계 학술대회가 취소되고 일정이 춘·추계 학술대회로 연기된데 대한 아쉬움이 있으나모든 회원님들과 우리 사회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결정이오니 넓은 이해를 바랍니다.

 

2020·추계 통합학술대회의 일정과 진행에 대한 구체적 내용은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들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한국보육학회에 대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2020. 5. 30 한국보육학회 올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